여행/2011 일본 나리타

[나리타여행] 나리타공항 야경투어, 밤에 나리타공항에 간 이유!

도꾸리 2011. 10. 18. 10:05
반응형
나리타공항을 그렇게 많이 이용했지만, 나리타공항에서 전망대 간 적이 별로 없어요. 비행기 타러 공항에 간 것이라, 티켓팅도 해야하고 면세점 구경도 하다보니, 전망대 갈 생각을 못했네요. 또한 나리타공항 전망대가 식당과 붙어있어 밥 먹을 때 몇 번 가봤지만, 모두 낮에 이용했지요. 이번 나리타여행에서는 나리타공항 인근에 호텔을 잡고, 온전히 나리타공항 전망대를 둘러보았답니다.

 
우리가 묵었던 나리타 포트 호텔에서 나리타공항까지 운행되는 셔틀버스가 있어요. 시간대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대략 20분에 한 대 꼴로 다닌답니다. 나리타 포트호텔뿐만 아니라, 공항 근처 대부분의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요. 

 [나리타여행] 나리타공항 인근 나리타 포트호텔!


나리타공항 전망대 입구. 해가 막 지기 시작할 무렵이라 그런지, 하늘 색깔이 너무 예쁘더군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아내와 저 모두 감탄사를!!!


전망대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공항 야경을 즐기고 있었어요. 하늘을 향해 날라가는 비행기를 신기해하던 하루, 전망대 떠날 생각을 안하더군요.



공항 주변에 사시는 주민에게는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항공기 이착륙시 발생하는 소음, 엔진소리, 바람소리, 이 모든 것들이 공항의 야경과 어우러져 너무 멋지더군요.




가족과 함께한 나리타공항 전망대 야경투어. 하루에게는 평소 좋아하던 항공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그리고 아내와 저에게는 하루의 환한 미소를 볼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요. 나리타공항을 방문한다면 전망대에 꼭 한 번 가보세요.

[나리타여행] 유메보쿠죠, 동물과 만나는 최고 가족여행지! 
[나리타여행] 일본 제일 맛있는 빵집을 찾아서, 치바현 조프(zop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