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16년3월~현재)

대통령과 최순실, 일본 야후 메인을 장식하다!

도꾸리 2016. 10. 30. 10:07
반응형

오늘 아침 일이에요. 아침에 밥을 먹고 아이와 함께 tv를 보고 있었죠. 아내가 갑자기 저를 부르기 시작했어요. 


아빠, 이거 머야?


먼데?


아내가 핸드폰 화면을 저에게 보여주었어요. 


이상한 사진이 야후 재팬 메인에 있어


아내 핸드폰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사진이 야후 메인에 걸려있는거에요. 그것도 조금은 괴기한(?) 모습의 사진이. 


일본 야휴는 한국 네이버와 비슷해요. 한국인이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듯, 일본인 대다수가 야후재팬을 이용해요. 이런 야후재팬에 박근혜 대통령 사진이라니... 그것도 조금은 괴기스러운. 



 


아내 핸드폰으로 본 야후 재팬 메인 사진입니다. '한국 검찰, 청와대 조사, 박정권 최대 위기'라는 제목과 더불어 박근혜 대통령이 빨간색 실로 누군가에게 조정 당하는 사진. 


컴퓨터를 바로 켰습니다. 제 핸드폰을 켰어요. 이상하게 야휴 재팬에 들어가도 아내 핸드폰에서 봤던 사진이 안 나오더군요. 그래서 데스크톱을 켜고 야휴 재팬에 들어갔어요. 거기서 발견한 사진이 바로 아래입니다. 



한국 검찰, 청와대 조사=조사 거부로 대립, 음지의 실력자 의혹

란 제목이 적혀있어요. 그리고 사진 설명이 아래에 적혀있어요. 


29일, 서울 중심부에서, 최순실씨에게 조정당하고 있는 박대통령을 연출하는 시위대 참가자

  란 내용. 그리고 해당 사진은 국제부분 억세스 랭킹 1위로 나왔네요. 얼마나 많은 일본인이 해당 사진을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창피합니다. 


야후 메인을 장식한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사건 실체가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