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04년~08년)

신혼여행, 대만 다녀오겠습니다!

도꾸리 2008. 5. 17. 09:00
반응형
아내와 함께 생활한지도 3년 가까이 됬네요. 아내는 친한 사람도 없이 낯선 한국 땅에서 적응하리라 이런저런 고생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에요. 아내가 힘들어할 때마다 옆에서 지켜볼수 밖에 없어, 미안했던 것이 사실.

신혼여행을 아직 못갔어요. 한번 때를 놓치니 신혼여행을 떠난다는 것이 쉽지 않았던 것 같아요. 또한, 제 직업의 특성상 해외 나갈 일이 많다보니, 정작 중요한 신혼여행은 등한시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1달 정도 지나면 일본 도쿄로 이주합니다. 아무래도 일본에서의 생활이 당분간은 바쁠듯하여 아내와 신혼여행을 일본에 가기 전에 떠나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그 출발일이 바로 오늘입니다. 목적지는 대만 타이베이.

이글을 보시고 있으실 때면, 아마 저희는 타이베이행 비행기에 있거나, 아니면 이미 도착해 타이베이 시내를 돌아다니고 있을듯 합니다. 처음(?) 떠나는 신혼여행이기에, 여행준비를 위해 며칠간 아내와 상의하여 일정도 짜고, 맛집도 찾아보며 즐거웠습니다. 신혼여행 일정은 5/17~5/20입니다.  

제가 없는 동안에도 글은 매일 발행됩니다. 모두 예약발행 형태로 발행될 예정. 댓글이 늦게 달려도 조금 양해 부탁드릴께요.

자! 그러면 대만으로의 신혼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다녀와서 타이베이 소식 전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