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

꼬마김치 선물세트!

도꾸리 2008. 5. 20. 09:00
반응형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기 이틀전 소포를 하나 받았어요. 올 소포가 없었기에 조금 의아했지만, 소포를 받으며 그 의혹이 풀리게 되었네요. 바로 꼬마김치 한울에서 보내준 것.

예전에 한울 꼬마김치 모니터 요원 모임에 간 적이 있었어요. 한울김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회사 직원분과 이야기하는 자리. 어떤 김치는 좋았다, 어떤 김치는 매웠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가감없이 본인이 느낀 것을 이야기했어요. 저도, 맛본 김치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구요. 당시, 김치를 선물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정말로 와버렸습니다!! 이렇게 좋을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티로폼 뚜껑을 열자 김치가 있더군요. 다만, 예전에는 내용물이 비닐팩으로 포장되어 있었다면, 이번에 배달된 제품은 모두 락엔락 용기에 담겨져 있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받은 김치 전부를 열어보았습니다. 총각김치, 동치미, 깍두기, 배추김치, 그리고 백김치 총 5 종류의 김치 세트가 왔어요. 당분간은 김치 걱정 안하고 지낼수 있을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동치미를 좋아합니다. 한겨울에 먹는 동치미 맛, 정말 끝내주죠. 다만, 요즘은 날씨가 더워져서 동네 만찬가게에도 동치미를 구할수 없네요. 이렇게 동치미를 보내주셔서 당분간 반찬 걱정은 안할듯 합니다.

동치미 이외에 배추김치가 처음으로 배달되었어요. 나머지, 총각김치,깍두기, 백김치는 모두 지난 번에 이미 맛본 김치. 배추김치 맛이 기대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지를 살펴보다가 발견한 '100% 우리 농산물' 마크. 요새 먹거리 때문에 걱정 많으실텐데, 한울 꼬마김치는 중국산이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