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LIFE

쌍무지개를 봤어요!

도꾸리 2009. 5. 9. 16:58
반응형

며칠동안 날씨가 안 좋았어요. 잔뜩 흐린 날이거나 아니면 비가 오기 일쑤였죠. 오늘은 화창한 봄날씨를 만끽할 수 있어 좋네요. 하늘은 파랗고, 바람은 적당히 따뜻합니다.

어제 일이에요. 저녁을 준비하고 있는데 아내가 갑자기 부르더군요.

"하늘에 무지개가 보여"

당시 비가 오고 있었어요. 그래서 아내가 장난치는줄 알았죠. 가끔 이런 장난을 잘 하는 아내. 별 반응이 없자 아내는 제 손목을 이끌고 베란다로 가더군요. 거기서 본 것은! 예쁜 아치를 그린 무지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밖에는 비가 오고 있었어요. 하루종일 추적추적. 그렇게 거리를 적시고 있었죠. 아내와 저는 한동안 베란다에서 무지개를 바라보고 있었어요. 하루가 울기 전까지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자세히 보니 무지개가 하나가 아니었어요. 희미하지만 뚜렷히 보이는 무지개 오른편에 다른 무지개 하나가 더 있었어요. 쌍무지개!! 처음 보는 광경에 아내와 그렇게 한참을 멍하니 보고 있었답니다. 왠지 모르게 행복한 느낌이 들더군요.

이상, 쌍무지개 하나로 행복감에 젖은 어느 주말, 도꾸리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 좀 더 많은 분들이 읽기를 원하신다면 하단 추천 버튼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