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LIFE

생후 30일, 세상으로의 첫 외출!

도꾸리 2009. 5. 11. 15:50
반응형

하루가 태어난지도 벌써 1달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초보 아빠로서 실수도 참 많이했죠. 다행이 지금은 처음과는 달리 기저귀 입히는 것도 제법 능숙해졌고 목욕도 혼자서 시킬수 있게 되었답니다.

어제 드디어 하루와 함께 첫 외출을 했습니다. 하루가 세상에 나온지 한 달만의 일이네요. 그동안 집에서만 틀어박혀 있느라 고생한 아내도 오랜만의 외출이어서 그런지 얼굴에 생기가 돌더군요. 그 기쁨의 현장, 오늘 소개할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출 준비중. 쿠로(애견 이름)는 듬직하게 앉아있고, 하루는 큰소리로 울고 있네요. 울보 하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가족을 소개합니다. 저와 아내, 4살난 애견 쿠로, 그리고 막내 하루입니다! 전체 사진은 이 사진이 유일!! 아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내 뒤를 쫄래쫄래 쫓아 다니는 쿠로와 저. 오랜만의 외출이어서 그런지 쿠로가 신난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로를 바라보며 웃는 아내. 그러고보니 오랜만에 아내 정면샷을! 아내가 싫어할텐데...에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모차에서 자고 있는 하루. 장모님이 하루보더니 완전 제 붕어빵이라고 하시더군요. 아무래도 저 보다는 잘생긴듯!!!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보 하루에 비해 의젓한 4살된 쿠로! 집에서 미용을 해주었더니 털이 이곳저곳 삐죽삐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의 흔적 남기기에 바쁜 쿠로. 영역 표시를 위해 온 동네에 살짝 실례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를 지키고 있는 쿠로? 사실, 쿠로 혼자 쉬고 있을 때 유모차 옆에다 놓고 찍은 사진이에요! 어쨋거나 듬듬한 모습의 쿠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서 쿠로와 하루를 바라보는 아내! 출산후 첫 가족나들이라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만면에 웃음이 가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랑 닮은 곳은? 저는 발을 꼽겠어요. 두번째 발가락 긴 것이 저와 닮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상한 포즈로 앉아 있는 쿠로! 불알(?) 제거 수술 받은 티가 여기서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내가 좋아하는 중고전문점 ZACK. 가전제품, 가구, 의류 등의 중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집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떨어져 있어 주말 산책할 때 자주 가던 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류도 제법 싼 편이죠. 저도 여기서 겨울코트를 1500엔에 구입, 지난 겨울에 자주 입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구입한 실내 유모차. 가격이 2100엔인데 100엔 할인받아 2000엔에 구입. 의자 각도 조절,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윙기능, 그리고 높낮이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아직 하루가 어려 당분간 쓸 일은 없을듯 합니다. 뭐, 그래도 2000엔이면 거의 거저라 질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도날드 야외테라스. 애견도 함께 갈 수 있어 자주 가는 곳이에요. 거의 몇 달 만에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아내,  너무 좋아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도날드에서 간단히 먹고 이동한 곳은 집 인근 공원. 뽀송뽀송한 흙 느낌도 좋았고 서늘한 바람도 상쾌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돌아오자 목욕하고 바로 뻗어버린 쿠로. 그리고 우리도 하루를 재우고 오래간만에 즐거운 오수를!!

이렇게 하루의 즐거운 세상 데뷰가 끝났답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자주 가족과 함께 산책을! 즐거운 하루되세요!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 한일커플의 B(秘)급 여행을 구독해주세요->
 ♡ 좀 더 많은 분들이 읽기를 원하신다면 하단 추천 버튼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