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생활(08년~12년)/LIFE

박용하 자살, 속보로 전하는 일본!

도꾸리 2010. 7. 1. 13:45
반응형

한국의 인기 배우 박용하의 죽음에 일본 열도가 시끄럽다. 신문과 TV에서는 연일 박용하의 죽음과 관련된 글을 쏟아내고 있다.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인기배우 박용하, 배용준,최지우와 함께 연기한 겨울소나타로 일본 전역 아줌마 팬들의 우상이 되었다. 그런 그가 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 도쿄 스카이트리, 신흥 관광명소!
- 메론, 1통에 900만원하는 일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가댁 할머니 장례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접한 소식이 바로 박용하의 자살 소식. 일본 미디어에서는 하루종일 관련소식을 전하고 있었다. TBS의 경우 6월 30일 방송 내용에서 박용하 관련 소식이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있게 소개했다. 초신성이나 동방신기 등 한류관련 소식을 자주 전해주는 닛테레계열의 요미우리TV에서는  특파원이 박용하가 안치된 병원 소식을 현장에서 중개해줄 정도로 생동감 있는 화면을 보여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후 메인의 뉴스에서도 박용하 관련 소식은 비중있게 소개되었다. 7월 1일 오늘 야후 메인에서는 겨울연가에서 연인으로 함께 공연했던 최지우의 조문 관련 기사가 메인에 소개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휴뉴스의 엔터테인먼트 섹션 메인은 박용하의 죽음이 차지하고 있었다. 박용하의 죽음에 최지우가 비통해했다는 기사가 탑을 차지. 이밖에 야후에 등록된 박용하 관련 기사가 수십건을 넘을 정도로 일본 미디어에서 박용하의 죽음을 비중있게 소개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이니치신문에서도 7월 1일자 인터넷판 메인에 박용하의 죽음의 소개하고 있다. '자살전날, 재중(동방신기)과 통화'란 제목으로 박용하의 자살 소식을 전하고 있다.  동방신기 재중은 박용하에게 일본 활동에 대해 조언을 구할만큼 친한 사이였는데, 자살 전날 '레코딩이 끝나면 한국에 돌아가 소주한잔 마시자'라고 전화로 이야기했다며, 박용하의 죽음이 믿겨지지 않는다는 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미우리신문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섹션에서 박용하의 죽음을 비교적 자세히 소개하고 있었다. '겨울연가 박용하 사망, 집에서 목졸라'란 제목으로 박용하의 죽음을 소개하고 있었다.

박용하의 죽음에 대해 아직 공식 발표가 없는 상황속에서 지인의 배신이나 아버지의 지병, 그리고 배우활동에 대한 심적 부담이 이번 자살과 연관 있는 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예측하고 있다. 박용하의 팬들은 콘서트 투어가 아직 진행중인 것을 소개하며, 아직 그의 죽음을 못믿겠다는 반응이다. 부디, 더이상의 안타까운 죽음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일본 여행 바로가기>
- 일본 대표음식 베스트 10
- 일본 유명 온천 베스트 10
- 도쿄 저렴한 숙소 목록
- 오사카, 저렴한 숙소 목록
- 도쿄 여행 선물 베스트 10
- 도쿄, 이것만은 꼭 해보자! 베스트 10
- 에키벤, 일본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
- 칠본신, 일본 민간신앙의 모든 것!
- 일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
- 도쿄, 유용한 각종 1일 승차권 목록
- 온천여행, 시즈오카 스이코엔
- 도쿄, 벚꽃 명소 베스트 5
- 일본 축제와 명절
- 도쿄 전철 이것만 알고 떠나자
- 일본 종교 신도, 이것만 알고가자
- 일본 여행시 환전 이렇게 준비하자!
- 일본 덮밥, 돈부리를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