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09 11

[나리타여행] 나리타공항 인근 나리타 포트호텔!

지난 나리타여행 때 나리타공항 인근 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나리타 유메보쿠죠를 나온 것이 오후 4시쯤이에요. 나리타에서 집까지 2시간 정도 걸리니, 굳이 호텔에 머물 필요는 없었지요. 연휴라 자동차도 막힐 것 같았고, 나리타공항 인근에 있는 호텔중 저렴한 패키지가 있어 예약을 했답니다. 가격이 무척 착해요. 3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3,900엔. 한화로 5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에 저희 가족 모두가 묵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나리타공항 인근 호텔인 나리타 포트호텔을 소개할께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KLIA) 인근 호텔, 콩코드인! 나리타 포트 호텔 전경. 호텔에 도착한 시각이 대략 오후 5시쯤. 일본은 사실 주차비가 제법 비싸거든요. 도쿄시내에서 몇 시간 주차하면 거의 만원 정도 나오죠. 나..

도쿄 디즈니리조트, 티켓 구입을 집에서. 디즈니리조트 이티켓!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행복과 미소를, 디즈니리조트는 최고의 가족여행지라고 할 수 있지요.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도쿄 디즈리리조트를 다녀왔어요. 도쿄 디즈니리조트는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로 나뉘어요. 하루가 태어나기 전에 아내와 디즈니씨를 다녀와서, 이번에는 디즈니랜드에 갔어요. 디즈니씨는 성인들이 즐기기에 좋은 어트랙션이 많고, 디즈니씨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으로 꾸며놓았답니다. 디즈니리조트의 가장 큰 단점은 기다림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 음료수 살 때, 화장실 갈 때, 심지어 팝콘 살 때도 20~30분 기다리는 경우가 있답니다. 디즈니랜드 입장할 때도 마찬가지에요. 이미 구입한 예매권을 입장권으로 교환을 하거나, 티켓 구입할 때도 기다림은 필수입니다. 오늘은 티켓구입할 때 더이상 ..

[나리타여행] 유메보쿠죠, 동물과 만나는 최고 가족여행지!

지난주말을 이용해 나리타에 다녀왔어요. 나리타하면 흔히 나리타공항이 있는 곳으로 알고 계실것 같아요. 도쿄 놀러왔다가 귀국하기 위해 나리타 많이 오셨을 것 같은데요, 사실 나리타에도 제법 괜찮은 여행지가 많답니다. 앞으로 나리타의 여행지 중에서 가족여행에 적합한 몇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그 첫 번째로 나리타 유메보쿠죠(ゆめ牧場)를 소개할께요. 유메보쿠죠는 집에서 자동차로 2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30분 정도 단축되는데, 저희는 국도를 이용해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은 유메보쿠죠에서 놀다가 저녁에 나리타공항 인근 호텔에서 숙박했어요. 저녁에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나리타공항까지 이동후, 전망대에서 야경을 즐겼답니다. 다음날에는 일본 최대 항공관련 시설인 항공과학..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 무료항공권 이벤트 실시!

에어아시아에서 무료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가항공사로 아시아에서 인기 높은 에어아시아, 이번에는 저가가 아닌 아에 무료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물론, 이벤트성격이 강해서, 무료항공권 얻기가 쉽지 않지만, 혹시 관심 있는 분들 주목하세요!! 예약기간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여행기간은 2012년 5월 3일부터 동년 10월 27일 사이입니다. 무료항공권뿐만 아니라 저가항공권도 많네요. 한 번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에어아시아 요금,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아쉬운 것이라면, 한국, 일본, 호주 등 에어아시아 장거리노선이 다 빠졌다는 것. 그리고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인근 국가인 태국,싱가폴,인도네시아,캄보디아,브루나이 갈려고, 그것도 한국출발이 아니라 말레이시아와 ..

[나리타여행] 일본 제일 맛있는 빵집을 찾아서, 치바현 조프(zopf)

지난 주말에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목적지는 나리타공항 인근 목장. 동물원이 아닌, 동물을 집접 만지고 안을 수 있는 목장에서, 하루가 여려 동물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나리타공항 전망대에서 야경도 보고, 인근 호텔에서 1박을 했답니다. 다음날 일본 최대 규모의 항공관련 시설인 항공과학기술관을 둘러보고 어제 돌아왔어요. 오늘은 출발 당일 들렀던 일본 제일 맛있는 빵집 조프를 소개할께요. 일본 라면랭킹 전국 1위, 토미타를 직접 가보다! 일본 제일 맛있는 빵집이라고 소개했으니, 그 이유를 설명해야겠지요. 조프는 일본 제일 음식사이트인 다베로그(http://r.tabelog.com/)에서 전국 1위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적이 있지요. 다베로그에는 무려 60만개의 점포가 등록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1위 레스토랑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KLIA) 인근 호텔, 콩코드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후 공항(KLIA) 근처에서 1박했어요. 도쿄에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는 7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밤비행기를 타면 하루와 아내가 힘들 것 같아, 낮비행기가 있는 말레이시아항공을 이용했어요. 말레이시아항공을 이용해 쿠알라룸푸르 공항(KLIA)에 도착한 시각은 대략 오후 5시. 출국수속 마치고 나오니 5시 30분 정도였어요. 원래는 시내로 들어가 부킷빈탕인근에서 1박 할 예정이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코타키나발루행 비행기를 타야했기에 포기했어요. 아무래도 이동에 시간을 너무 많이 소비할 것 같더군요. 에어아시아, 저가항공사는 정말로 불편할까? 저희가 예약한 호텔은 콩코드인(concorde inn). 급히 호텔을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세금포함 70불 정도에 예약했어요...

호텔을 가장한 미술관, 홍콩 랭함 플레이스 호텔!

랭함 플레이스 호텔은 여러모로 획기적인 호텔이다. 서민들의 생활상이 그대로 뭍어나는 구룡의 몽콕에 5성 호텔을 세웠다는 것이 그 첫번째. 다른 별 다섯개 짜리 호텔들이 빅토리아만 풍경을 무기로 손님에게 손짓을 하는 것과 대조적. 두번째는 호텔을 가장한 미술관이라는 것. 전세계에서 중국 현대미술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호텔이자, 홍콩에서 미술을 테마로한 호텔로는 첫번째이다. 타임지가 매년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아시아'의 단골손님이기도 한 랭함 플레이스 호텔. 뽀우통, 홍콩인의 건강 비결! 데마에잇쵸(出前一丁), 그리고 홍콩속 일본문화! 랭함플레이스 쇼핑센터에서 호텔로 이어진 통로에 세워진 작품. 중국의 젊은 예술가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왕광의 작품이다. 노동자의 힘차고 도전적인 모습을 모티브로 작품활..

여행/2011 홍콩 2011.09.13 (11)

홍콩에서 즐기는 태국음식, 쏨땀과 쌀국수!

지난번에는 마카오에서 햄버거 먹으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홍콩에서 태국음식 먹으라고 소개하는 나. 하지만 어떡하나, 사실인걸. 홍콩에서 웨스턴이나 딤섬에 질렸다면, 태국식당에 가는 것도 좋다. 태국음식이야 세계 3대 음식으로 불릴정도로, 맛있는 음식이 많다. 얼마전 CNN에서 세상에서 사장 맛있는 50가지 음식들’(World's 50 most delicious foods)를 발표했는데, 태국음식이 무려 7개나 뽑히며 미식천국임을 입증!! 카페에서 즐기는 마카오식 햄버거, 에스키모! 홍콩의 짝퉁 삭스핀, 운자이치를 아시나요? 홍콩에 태국음식점이 의외로 많다. 백화점이나 쇼핑센터의 푸드코트에 태국음식을 파는 곳이 한 곳은 있다. 홍콩 현지인이 사는 로컬주택지를 다닐 때도 태국 음식점을 자주 봤다. 가격도 저렴..

여행/2011 홍콩 2011.09.08 (12)

스시로 그림 그리다! 스시 아트 카자리즈시!

스시는 다들 아실테고, 카자리즈시(飾りずし)라고 들어본적 있나요? 카자리즈시는 스시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를 그림 그리듯 예쁘게 배치한 스시를 말해요. 밥 위에 스시 재료를 올려놓고 비벼먹는 것을 찌라시즈시라 한다면, 이를 예술적으로 만든 것이 바로 카자리즈시입니다. 한국 훈남이 일본에서 똥남이 된 사연! 일본이 무료급식 안하는 이유! 일본에서는 카자리스시 관련 강좌나 책을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지요. 시민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중에도 카자리즈시 강좌가 있고, 집 근처 서점에서도 카자리즈시 관련 요리책이 있어요. 며칠전 일본 모 방송에서 카자리즈시를 소개하더군요. 일반 가정에서 만들어먹는 카자리즈시가 아닌, 이를 좀더 예술적으로 만든 것을 말이죠. 이중 후지산을 스시 재료로 만든 카자리즈시가 있었어요...

뽀우통, 홍콩인의 건강 비결!

홍콩을 여행하다보면 건강에 대한 그들의 관심이 무척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거북이 액기스로 만든 젤리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젊은 커플, 몸을 차갑게 해주는 한방차인 량차를 파는 곳은 거리 곳곳에 널렸지요. 심지어 허유산 같은 디저트 전문점에서도 량차나 거북이젤리를 맛볼 수 있을 정도랍니다. 홍콩의 짝퉁 삭스핀, 운자이치를 아시나요? 홍콩 건설현장을 보고 깜짝 놀란 이유! 오늘은 건강을 생각하는 홍콩인들의 비결 아닌 비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 주인공은 뽀우통(煲湯), 한국어로 해석한다면 뜨거운 스프 혹은 국 정도가 될 것 같아요. 홍콩을 비롯해 광동지역에서는 어렸을적부터 어머니가 만들어 준 뽀우통을 먹고 자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집에서 음식을 잘 안하는 홍콩이지만, 건강스프인 뽀우통 만큼..

여행/2011 홍콩 2011.09.02 (14)

에어아시아, 저가항공사는 정말로 불편할까?

지난 말레이시아 여행에서 에어아시아 국내선을 이용했어요. 쿠알라룸푸르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에어아시아를 이용했지요. 사실, 에어아시아와 같은 저가항공사는 비좁다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에, 예약전부터 고민이 많았어요.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돈을 조금 더 보태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할까 고민했지요. 돈 몇 푼 아끼자고 2시간 30분 비행시간 동안 아이를 힘들게 하고 싶지않았어요. 결과적으로, 저희 가족은 에어아시아 이용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에어아시아 기내식,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에어아시아 기내에서 잠자는 하루 도쿄말레이시아 구간은 아이가 있어 일반 항공사인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했어요. 비행시간도 7시간이 넘고, 여기에 좁은 좌석에 계속 앉아야 한다면, 아이에게 너무 부담이 될 것 같았죠. 일본 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