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12 4

사이타마 여행, 이곳만은 꼭 가보자!

도쿄여행 커뮤니티 도쿄여행 연구소cafe.naver.com/tokyotravellab 지난 사이타마현 음식 이야기에 이어 오늘은 사이타마현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할게요. 도쿄의 베드타운이라 알려진 사이타마현, 직접 다녀본 사이타마현은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또한, 사이타마현은 접근성도 좋아요. 신주쿠역이나 이케부쿠로역 등을 이용하면 사이타마현 유명 관광지까지 금방 갈 수 있어요.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많이 가는 닛코나 하코네와 비교한다면, 오히려 사이타마현이 접근성에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사이타마현에서 꼭 가볼 만한 곳을 엄선해 소개할게요. 향기로 즐기고 맛에 취하다, 사이타마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베스트5 1. 가와고에시(川越市) 사이타마현 최대의 볼거리를 꼽자면 아..

향기로 즐기고 맛에 취하다, 사이타마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베스트5

도쿄여행 커뮤니티 도쿄여행 연구소cafe.naver.com/tokyotravellab 사이타마현에 다녀왔어요. 갔다 와서 이런저런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각설하고, 오늘부터 사이타마현 이야기보따리 풀어놓을게요. 이번 사이타마현 여행을 통해, 사이타마현이 단지 도쿄의 베드타운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볼 것 많고, 먹을 것 많고, 그리고 즐길 것 많았던 사이타마현, 오늘부터 짧고 굵었던 3박 4일간의 사이타마현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사이타마현을 소개하는 첫 번째 이야기, 오늘은 사이타마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베스트5를 소개할게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아무리 재미난 것이 많아도 맛있는 음식 없으면 안 되죠. 사이타마현 추천 음식 소개, 바로 들어갑니다. 1. 부타미소 - 된장에 절인 ..

아이와 함께한 2주간 중국여행2 - 상해 난징시루와 외탄 야경

항주에서 기차를 타고 상해기차역에 도착했어요. 숙소가 있는 난징똥루역까지 전철 타고 이동. 오래간만에 전철 안에서 가족 사진을~~ 인상 쓰는 저, 팔 짧은 인간의 비애입니다!!! 상해에서의 첫 식사는 마루카메우동. 일본에서 자주 먹던 음식이에요. 심지어 한달 동안 마루카메 우동만 7~8번 갈 정도로 일본에 살 때 좋아하던 곳이었죠. 상해에서 마루카메 우동을 발견해 어찌나 반갑던지~~~ 마루카메 우동 먹고 바로 난징시루에 갔어요. 난징시루는 상해에서 브랜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 몇 키로에 걸쳐 백화점과 브랜드숍이 있어요. 구경하기에도 좋고,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거리 전시품에 신이 난 하루~~ 하루 필수 코스 장난감 코너. 어딜가나 장난감 만질 수 있는 곳이면 만족하는 하루. 백화점 어린이코너..

여행/2013 상해 2013.12.07

못말리는 일본 스시 사랑, 도너츠를 스시로 만들다!

가족여행으로 방콕 갔을 때에요. 방콕 시내 모 쇼핑센터에 밥 먹으러 갔지요. 식당 이곳저곳 둘러보고 있는데, 아내가 저를 부르더군요. 그리고 손가락으로 어딜 가리키며 너무 좋아하는거에요. 스시로 그림 그리다! 스시 아트 카자리즈시! 일본, 도너츠에 카레를 넣는 나라! 도쿄에서 스시거리는 어디? 도쿄의 유명 맛집거리 5곳! 일본 유명 도너츠 프랜차이즈 미스터도넛. 한국뿐만 아니라 방콕에도 미스터도넛 프랜차이즈가 진출했는데, 신상품을 알리는 포스터를 보고 아내가 좋아했어요. 신상품이 아주 재밌더군요. 스시도(sushido), 스시 형태 도너츠였어요. 바로 사진 촬영 들어갑니다. 좌측은 마요네즈 위에 사케(연어)를 올린 스시를 표현한 것 같네요. 우측은 애비(새우)가 올려진 스시인 것 같고요. 검정색 도너츠를..

여행/2013 방콕 2013.12.05
반응형